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Blog Article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Golden Lotus Oriental Organic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두곳과 한시장점에 각각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 세 곳의 지점 모두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마사지샵이 미케 해변에 위치해 있는 반면,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근처에도 위치해 있어 관광 후 근처에서 지친 피로를 풀기에 좋습니다.


아리스파는 제가 갔을 때 매장에 한국인 사장님께서 없으셔서 카톡으로 연락했습니다. 다만 공항 픽업 - 호이안 드랍 시 20만 동이 추가되고, 호이안 픽업 후 호이안 드롭 시 30만 동이 추가됩니다. 먼저 룸으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으면 마사지사분들이 들어오셔서 발을 씻겨주십니다. 그러고 누우면 머리랑 얼굴 마사지를 시작으로 상체 → 하체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아마 10분 전까지 도착을 못하면 예약이 취소가 될 거예요.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해피아워(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에 방문하거나, 3회 이상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 마사지 가격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은 헬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1일 1마사지로 지상낙원을 즐겼던 다낭여행, 떠나기 전 마지막 마사지도 놓칠 수 없다면 트로피컬 스파로 향해 보세요. 다낭 빨간그네는 한강 변에 위치하여 있으며 미러룸 초이스를 최초로 도입하여 운영되는 업소입니다. 과거 화월루라는 곳이 망하고 나서 그 뒤로 명목을 유지하고 있는 업소들이고 각각의 특색이 있는 업소입니다. 이런 점을 꼭 참고하시어 내상 당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시면 좋겠고요. 영업을 중단한 가게도 많고 새로 생기는 업소들도 많이 생기고 있어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해 소개 한번 할까 합니다.


전신, 어깨 및 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핫 스톤, 천연 에센셜 오일, 허브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는 1호점 부터 3호점 까지 있어 각 지점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예약한 곳의 위치를 미리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남아 국가 어디를 여행하다 보면 길거리에서 쉽게 마사지 업소들을 찾을 오피걸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워낙 종류도 다양하고 나라나 도시에 따라서도 특색이 전부 오피오피걸 다른데요 다낭은 도시의 특성상 현지인을 대상으로 opopgirl 하기 보다는 외국 오피오피걸 관광객들에게 맞춘 마사지가 오피걸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다낭의 깔끔한 인기 스파,
틴틴 스파 & 마사지

다낭의 핫한 스파 샵!


이렇게 다낭 붐붐같은거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특유의 눅눅함이 있죠. 다낭 사쿠라는 무려 다낭의 5성 호텔 중에서도 급이 좀 괜찮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다시 말해 5성 호텔 특유의 각이 잘 잡혀 있는 서비스를 사쿠라에서도 받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다낭마사지 ‘SPA365’는 한국인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스파365는 다낭 한시장 내에 자리 잡고 있어 마사지 외에도 다른 관광을 하기에 편리하다. 이어 다낭 월드 스파는 베트남의 프리미엄 마사지샵으로 20~40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다낭 월드스파의 경우, 넓고 탁 트인 공간을 자랑하며 쾌적한 공간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월드스파는 풋 마사지, 어깨, 목, 다리, 전신 등 각 부위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시장을 둘러보는 날이라 가까운 곳에 있기도 하고 카카오톡 한국어 예약 서비스도 가능하다.


마사지는 잘하는데 얼굴이나 몸매가 별로이거나 혹은 나이가 많거나 등 아쉬운 점이 하나씩 있었습니다. 막말로 1주일 간 계속해서 마사지받으셔도 매번 새로운 여자를 만날 수 있기에 질리지 않으실 겁니다. 아마 남자들의 이상형은 예쁜 여자가 아니라 새로운 여자라 할 정도로 처음 본 여자와 연애하는 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애들도 착하고 기본적으로 예의도 바른 편이라 아마 마사지 받는 시간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미케비치랑 가까워서 비치를 가신다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아리스파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어 깨끗하고 할인폭이 커서 좋은 것 같습니다. 미케비치 쪽에 위치해 있어서 비치 쪽을 가면서도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은 여기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Report this page